어사이드 닫기

(주)송운사

0
close open
TOP BOTTOM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31-949-9811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기업은행 49600128904019
      HOLDER : (주)송운사

    COMMUNITY

    MENU

    FAQ

    • [결제문의]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을 알려주세요.   

      번호: 14

    • [교환, 반품, 환불] 교환 반품 환불에 따른 이용 안내   

      번호: 12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포장 상태 등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또한 이에 따르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반품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위의 조치가 진행이 완료가 되면 환불 진행이 되오니 반드시 교환, 반품, 환불을 할 시에는 유선상이나 온라인 상으로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문의]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번호: 11

      잘못된 인터넷 환경 설정이나 그 외 다양한 문제로 인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경우 아래의 사항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쿠키 삭제 및 파일 삭제를 클릭하여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 합니다. 위와 같은 형식으로 결재가 진행되지 않으실 때에는 유선상으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해결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el : 031 - 949 - 9811 (내선번호:334)
    • 실시간계좌이체는 구매와 동시에 구매자의 결제계좌에서 구매대금을 송금하는 결제방식입니다. <실시간계좌이체 방법 이용안내> - 이용시간 : 은행의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 이용가능 계좌 : 회원 본인계좌(회원의 주민번호로 개설된 계좌) - 1회 최대 결제금액 한도 : 결제계좌의 1회 최대한도금액에 따름 *1일 제한 금액 10,000,000원(계좌의 1일한도금액 이내) - 이용시 주의사항 : 공인인증서 필요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반드시 구매회원의 주민번호로 개설된 계좌에서만 송금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과는 달리 별도의 계좌번호를 부여받지 않아도 은행마다 마련되어 있는 "송운사" 전용계좌로 구매대금의 송금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거래가 취소는 경우 결제 대행 회사인 LG데이콤에서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직접 환불을 해드립니다.
    • 개인 정보 보호와 안전한 결제를 위해 에스크로 보호를 바탕으로 PG사를 통해 모든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주문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과정중에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함으로써 추후 입금해야 하는 불편합이 없습니다. 단,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 분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카드결제 - 안전결제 - 국민, 비씨, 조흥, 우리카드로 결제하려고 할때 - 안심클릭결제 - 삼성, 외환, 신한, 롯데, 현대, 하나, 한미, 시티카드로 결제 할때 - 일반카드결제 - 위 카드들 외의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고할때 3.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 주문에 대한 일회성 고유 계좌를 발행하여 고객님의 해당 주문에 대해서만 결제가 이루어 지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에스크로가 적용 됩니다.
    • 아이디(ID) 찾기 메뉴 상단의 '로그인' 클릭 [ID 비밀 번호 찾기를 클릭 후, ID 찾기 란에 이름과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 하시면,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고객님의 아이디(ID)가 발송 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곧 바로 확인이 불가하며, 아래와 같은 절차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ID/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비밀번호 찾기 란에 아이디, 주민등록 번호, 비밀번호 재발급 질문 및 답변을 기입하시면 가입 시 입력 하신 메일로 비밀 번호가 발송 됩니다. 임시 비밀번호가 발행되오니 임시적으로 로그인 후 사용하시고자 하는 비밀번호로 개인 정보를 수정하여 주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7

      회원정보 수정은 아래와 같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 클릭 -> MY INFO -> 회원 정보 수정 클릭 변경하시고자 하는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정보가 수정이 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시며 회원아이디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소및 연락처의 경우 구매한 상품의 배송, 경품 배송 등을 위해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 가입 /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6

      메뉴 상단의 '회원 가입' 클릭 후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실명 확인->회원 정보 입력]의 단계를 거쳐 회원 가입이 처리 됩니다. 회원 가입 시 송운사의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로그인후 My 페이지 -> MY INFO -> 회원 탈퇴 클릭 후 탈퇴 사유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 처리 되며, 개인 정보 및 마일리지 등은 모두 삭제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 가입을 꼭 해야하나요?   

      번호: 5

      (주)송운사는 회원님께 보다 신뢰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회원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 저희 송운사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하셔야지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협력하여 주시는 모든 회사 및 개인 고객님들께서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 메뉴를 재정비하였습니다. 기업체는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일반 개인은 개인고객으로 회원 가입을 하시면 송운사 홈페이지의 모든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의 상품은 웹페이지의 창을 닫으면 바로 없어집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실 경우에는 "관심상품 등록"이라는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해당 메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상품 등록 메뉴 이용법 1. 로그인 2. 해당 상품 하단의 "관심상품등록" 버튼메뉴를 클릭 3. 마이 페이지 -> 왼쪽의 "관심상품" 메뉴에서 확인
    • 아래의 방법대로 따라 하여 주시면 담당 부서에서 요청하신 내용에 따라 답변을 드립니다. 1.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2. 장바구니 아래의 견적요청을 Click하세요. 3. 빈칸의 내용을 기재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완료 기재한 내용으로 담당자가 메일 또는 유선 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제품구매] 1개라도 구매 할 수 있나요?   

      번호: 1

      현재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1개 이상 주문 시에도 판매합니다. 1개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불가피하게도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만족하실 만한 답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